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전화영어 후기] 매드포스터디 짱!

이수정 (2012년09월20일 )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수강후기를 남기네요. ㅋㅋ
저 드디어 간호학과 최종합격했습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제 다시 수강후기작성을 시작하는거구요~
간호학과 1차합격한 뒤로 너무 기뻐서 강사님한테 자랑도하고~ ㅋㅋ
몇일 후에 2차면접 전날에 완전 긴장해서는 강사님한테 불안하고 두렵다고 감정전달하더니 강사님께서 응원해주셨어요.
어제 최종결과가나왔죠. 최종합격!어마어마했던 경쟁률에서..제가 합격습니다.
너무 감격해서ㅋㅋㅋ 강사님한테 전화오자마자 막 흥분해서 ~~~~~~~~말했더니 막 웃으시더군요. 축하해주시구! 너무 기뻤습니다.
그리고 강사님께서 또 한가지 축하해주셨어요. Level change~ 저 레벨 올랐어요 ㅠㅠ
너무 뿌듯했어요 ㅠㅠ 전화영어 시작한지 이제 2개월 중반?정도됐는데, 처음에 했을때보단 완전 실력이 늘었어요. 첨엔 소심해서 말도안하고 소리작게하고 단어만 말하고했는데, 지금은 제 스스로 문장을 만드는.... 놀랐습니다. 강사님도 항상 칭찬해주시구, 강사님한테 의지하지않고 스스로 틀리던말던 자신있게 문장만든다며 ㅋㅋㅋ 좋은뜻이겠...죠?
무튼, 간호학과 합격하면 제가 정말 하고싶었던 화상영어 시켜준댔는데!! 화상캠도 얻게되는군요. 전화영어 6개월끊어놔서 1월달쯤에 끝나면 화상영어로 갈아타려구요!
댓글 4
관리자
12-09-20 16:41
안녕하세요?

이수정 회원님

정말 축하드려요!!! ^^

신나는 소식으로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드리고요.

회원님 즐거운 소식에 저희가 도움드렸다고 쬐금 (^^;) 소문내도 되나요?

매드포스터디에게 회원님들의 합격 소식은 매우 기분 좋아지는 소식이랍니다.

자신있게 문장 만드는 모습 정말 좋은 변화랍니다. ^^

앞으로도 짱! 되도록 노력하는 매드포스터디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김은
12-09-20 17:03
우와우와~
완전 축하드려요^^
전시작한지 몇일이 안되서 그런지 단어만 말하고있는데....
저도 좀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이지영
12-09-20 17:10
우와~~~~~~~~~~ 너무 축하합니다^^*
글에서도 이수정님 기쁨이 느껴지네요!!
정말 너무 축하해요 :D
전화영어를 아무 의미없이 하는게 아니라 목표를 가지고
예습, 복습 꾸준하게 하면 실력이 많이 향상되는거 같아요!
이수정님 수강후기 보고 저도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해요^^
이수정
12-09-20 18:57
관리자님~ 소문 어디다가 내실건가요? ㅋㅋ 부끄럽게@" "@

김은님~ 얼릉 적응해서 영어로 막 말하다보면 실력팍팍늘어요! 전 생각도안하고 그냥 말을 뱉고봐서 자주틀리지만,, 실력은 빨리 느는거같애요ㅋㅋ 화이팅합시다!!

이지영님~ 감사합니다@" "@ 칭찬을 너무 해주시니 쑥쓰럽네요... 히힛! 이지영님두 같이 홧띵합시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2016년 12월 수강후기 당첨자 매드포스터디 2017년01월05일 387 0
공지 [공지] 2016년 11월 수강후기 당첨자 매드포스터디 2016년12월13일 1007 0
공지 [공지] 수강후기 짱 이벤트 관리자 2014년08월01일 78148 11
공지 [공지] 미치지 않고서야... (55) Daniel K. Lee 2010년07월09일 233976 51
2453 [전화영어 후기]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표채희 2017년01월20일 38 0
2452 [전화영어 후기] 강사 추천이요 차유정 2017년01월20일 47 0
2451 [전화영어 후기] 어렵지만 꾸준히 서혜선 2017년01월20일 34 0
2450 [전화영어 후기] 전화 영어 후기 (1) 이지연 2017년01월19일 77 0
2449 [전화영어 후기] 벨리즈 강사와 수업 중 (1) 원용성 2017년01월19일 96 0
2448 [화상영어 후기] 친절한 Monica쌤 ♡ (1) 소유선 2017년01월18일 92 0
2447 [전화영어 후기] 잘 받고 있어요 (1) 김찬석 2017년01월18일 87 0
2446 [화상영어 후기] EM 강사와 수업 중 (1) 정오주 2017년01월17일 217 0
2445 [전화영어 후기] Steph 강사님 추천해요~~ (1) 송선희 2017년01월17일 365 0
2444 [화상영어 후기] 화상강의 해보세요 (1) 문건우 2017년01월13일 387 0
1
2345678910다음>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