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수업 후기] 주변 친구들에게 당당하게 추천합니다! :-)

송부영 (2019년04월02일 )
2019년 올해는 제발 좀 영어 공부 해보자! 다짐하고 1월부터 3개월 수강하고 오늘 재수강 신청 했습니다! :-)
Angel쌤과 한달 정도 재미있게 영어 수업하다가 시간대가 맞지않아 지금 Ej쌤으로 변경했어요. 두 분다 친절하고 영어 초보가 어버버 하는 거 잘 참아주시고 가르쳐 주셔서 연장까지 하게 되었답니다!

전화영어 여기저기 알아볼 때 매드포스터디로 결정한 이유는 일단 저렴한 가격! 그리고 강사 프로필이 오픈되어 있고 수업 샘플을 들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였어요! 타업체에서 화상영어 해본 적이 있는데 강사님들 스케줄 너무 바쁘신지 수업 내내 피로한 기색이 역력했는데, 매드포스터디 강사님들은 대체로 활기차신거 같아요! 그래서 회사 동료들이 영어 공부 하고 싶다고 하면 매드포스터디 추천합니다! ㅎㅎㅎㅎ

재수강 목표는 출석률 90%입니다! ㅎㅎㅎ 매일매일 공부는 못해도 그래도 일주일에 두번 영어로 말하는 연습하니까  넘나 좋아요~! 수업만 하고 끝내는게 아니라 복습하고 예습하는 훈련도 조금씩 해보려고 합니다.
고마워요 매드포스터디~ Ej쌤 좋아요~!!!
댓글 1
매드포스터디
19-04-03 11:13
안녕하세요?
송부영 회원님
소중한 후기 고맙습니다. ^^
재수강 연장등록도 감~사합니다.
강사님께도 인사 전해드리고
앞으로 출석률 100%가 자연스럽게 가능하실 수 있도록 즐거운 수업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