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수업 후기] 새해부터 영어공부 시작!

유승현 (2018년01월23일 )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는 올해 목표를 ‘영어 부시기’로 잡은 사람입니다.
2018년 처음부터 영어 공부를 꼭! 시작하려고 마음먹고, 작년 12월 내내 네이버를 통해서 전화 영어 학원을 다 검색했습니다.
그래서 전부 다 연락해서 상담해 보고, 레벨 테스트도 받을 수 있는데는 다 받고 고심 끝에 ‘매드 포 스터디’로 정했습니다.
우선 상담해주신 선생님이 정말 친절하셨고(목소리도 좋으시더라고요ㅎㅎ) 제 이야기를 차근차근 들으면서 수업도 많이 추천해 주시고,
나라에 따른 선생님들 특징도 잘 설명해주시고 참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수업이랑 연동된 매드 포 스터디 전용 책이 있는 게 가장 장점인 것 같아서 이곳에서 공부하기로 했답니다!
아직 제대로 공부한건 일주일도 채 되지 않았지만 아주 만족합니다. 올해는 매드 포 스터디와 영어 한번 제대로 부셔볼려고요!
댓글 1
매드포스터디
18-01-24 11:28
유승현 회원님 ~ 안녕하세요. 회원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회원님의 영어회화 정복을 위해 저희 매드포스터디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더욱 만족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상담하도록 하겠습니다~!!!
적어주신 것처럼 저희 매드포스터디에는 "온라인 웹북"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습니다.
교재를 구매할 필요도 없고, 들고 다닐 필요도 없이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피씨에서
언제든지 수업 교재를 확인해 예습, 복습을 할 수 있어 정말 편하고, 학습 효과도 높습니다.~!!!
회원님 ~ 올해는 반드시 영어회화 정복하세요. 매드포스터가 돕겠습니다.
감사의 마음으로 필리핀 무료수업 쿠폰1장(10분) 보내드립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