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수업 후기] 수강후기입니다

조원석 (2017년07월07일 )
회사에서 어학 수업 지원을 해준다고 해서 수업을 하고 있는데 진행하다보니 참 재미 있네요.
억지로 하는거라 기대감이 없어서 그런가 그게 그거겠지 하면서 전화수업을 시작했는데 강사님이
참 잘 받아주시고 수업 진행도 재밌게 해주시네요.

Shell 강사님이랑 진행하는데 여자분이셔서 그런지 섬세하게 수업도 진행해주시고 무엇보다 좋은건
제가 말하는거에 잘 집중해주시는게 좋네요. 영어로 말하다 보면 실수도 하고 문법이 틀릴 때도 있는데
그때그때 잘 알려주시니 참 좋은거 같고 지금 20분 수업 하는데 진짜 과외 수업 받는 듯이 수업 하는거 같아요.
시간을 좀더 늘려볼까 고민중입니다.

처음에는 그냥 회사에서 억지로 시켜서 했는데 수업하다보니 저한테 너무 도움이 되니깐 즐겁네요.
회사에 증빙서류 제출하려고 보니깐 출석증이랑 영수증 이런것도 다 제가 출력해서 사용 할 수가 있고
수업연기나 당일수업시간 변경도 되는거 보고서는 생각보다 시스템도 편리하게 잘 되어 있어서 유용합니다.
잘 활용하며 수강하고 있습니다.
댓글 1
매드포스터디
17-07-07 09:38
조원석 회원님 안녕하세요..*^^*
처음 기대하셨던 것보다 만족스럽게 전화영어 수업 중이라고 하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Shell 강사님과 열심히 수업 부탁드려요.
영어 말하기 할 때 틀리더라도 자신감 있게 대화해 주시고,
힘들더라도 예습, 복습은 잊지말고 해주세요. 그러면 회화실력이 많이 향상되실 거에요.
오늘도 건승하세요~!!!:)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