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수업 후기] 나에게 딱 맞는 전화영어

배재준 (2017년07월04일 )
저는 직업 특성상 영어를 사용해야 하는데 따로 영어공부하는 시간을 내기는 어려운 환경에 있었습니다. 
학원을 가는 것도 무리고 동영상으로 공부하는 건 또 실제 커뮤니케이션에는 별 도움이 안되는 걸 느껴봤습니다.
동료중에 한명이 전화로 수업하는 게 있다고 해서 처음에는 호기심 반으로 레벨테스트를 해봤는데 긴장도 되고 재미가 있더군요.  자유수업이라는 것이 있다고 듣긴 했지만 저는 꾸준하게 수업을 하기 위해서 한분 강사님과 수업을 정해놓고 하는 고정 수업으로 하고 있습니다.
제 업무 스케줄이 워낙 변동이 잦은 문제는 당일에 수업시간을 바꿀수 있는 너무 유용한 시스템이 있어서 다행히 수업은 거의 결석없이 출석하고 있습니다.  그냥 일하다가 전화를 받는 상황에는 강사님께서 센스있게 프리토킹으로 수업을 해주시고, 제가 따로 공부하고 있는 영어에서 모르는 부분을 물어보면 친절하게 잘 알려주시는 편입니다.

참고로 제 수업을 맡아주시는 강사님은 북미 Ashley강사님입니다^^ 
테스트할때 하셨던 필리핀강사님도 영어실력이 기대이상이였던거 같아서 욕심을 더 내서 필리핀 수업도 하나 더 추가로 해볼까 합니다. 학원은 한달에 2-3번씩밖에 못나갔고, 동영상 수업은 의지박약으로 딱 일주일만 열심히 들었던 저 같은 분들한테는 전화수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 1
매드포스터디
17-07-04 18:16
배재준 회원님 안녕하세요..^^
북미강사 Ashley 강사님과 결석 없어 성실히 수업, 참여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꾸준한 예복습과 수업출석 부탁드려요.
무더위에 건강 관리도 잊지마세요. 즐거운 저녁시간 보내세요~!!!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