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수업 후기] 화상 수업 중

차연혜 (2017년04월13일 )
전화 영어로 알아보다가 테스트 받아보고 ㅠㅜ 어려워서 상담 받아보고.. 용기를 내어 화상 수업으로 시작했습니다.
Lia 강사님과 이제 한 달이 다 되었구요. 생각보다 아주 만족스럽게 수업을 마쳤답니다.
재등록 하고 가면서 후기 남겨봅니다.
화상 수업이 강사님 보면서 말하는 걸로만 진행되는 줄 알았는데.. 사실 강사님 얼굴은 잘 안보게 되고
교재랑 강사님이 적어주는 문장등을 보면서 집중해서 수업을 하게 되더라구요.
전화 수업할 땐 이게 뭔 소리인지 잘 들리지도 않고 진짜 끊고만 싶었는데 화상 수업을 할 때는 잘 모르면 강사님이
화면으로 보여주거나 사진으로 보여주면서 설명해주고 계셔서 너무 편하고 이해도 쉽고 좋습니다.
화상이 잘 끊기고 제대로 안 들릴까봐도 조금 걱정했는데 그런 부분도 거의 없더라구요.
아직은 외국인과 대화에 자신은 없는 초보 공부생이지만 정말 나중에는 자연스럽게 한국어처럼 영어를 사용하고 싶어요~ 계속 도와주세요.
댓글 1
매드포스터디
17-04-14 11:28
안녕하세요?
차연혜 회원님
용기 갖고 매드포스터디와 화상 수업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겁게 공부하는 게 가장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늘 즐거운 수강 만들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