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3월 28일(목), 3월 29일(금) "필리핀 휴일" 관련 수업 진행 및 휴강 일정 안내
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수업 후기] 직장인 맞춤 영어 공부

이현영 (2017년03월20일 )
직장생활하면서 영어공부 이것저것 해봤지만, 늘 가성비로 따지면 실패였어요.
아무리 좋은 센터를 등록해도 시간이 잘 나지도 않고 늘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기에 참석하기 쉽지않아 자기개발이라기보단 기부에 가까웠어요, 많은 직장인분들 공감하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늘 저의 시간에 맞춰줄수 있는 영어공부방법이 필요했는데 딱 매드포스터디 전화영어였네요.
이제 수강한지 1개월인데 단점은 아직 찾기 힘들고 하면서 좋았더 부분 몇가지 적어보겠습니다.

1. 나의 생활패턴에 맞출수 있는 시간대.
1시간처럼 긴시간은 내기 어려운 직장인에게 굳이 시간을 내지 않고 일정하게 비어있는 짬짬이 시간을 활용했어요.
저는 매일 지하철로 통근하는 시간 30분 중 10분을 활용했어요. 자유시간표 수강으로 하면 얼마하다 말거 같아서 늘 규칙적으로 하는 시간인 통근시간에 수업을 했고, 덕분에 시간에 구애받지 않아 스트레스가 덜 했어요.

2. 수업 퀄리티.
필리핀선생님 수업을 수강했는데 발음이나 수업구성력등등,,, 매우 좋았네요. 직장인이라 비즈니스영어인 미국영어를 배워야할거같은 우려들이 있으실텐데, 필리핀 선생님의 발음에 전혀 문제 없었고 correction도 디테일하게 잘해주시고 많이 배울 수 있었네요.

3. 한큐에 회화.
이전에 월스트릿을 다녔던 적이 있었는데 그곳은 원어민과 제대로된 회화수업을 하려면 3시간의 동영상을 시청해야했어요. 그런데 바쁜 직장인들이 굳이 수강료를 내가면서 학원을 다니는 이유는 조금이라도 원어민과 직접 대화하고싶기 때문이잖아요. 매드포스터디의 영어회화의 경우 그날의 주제가 되는 스토리만 읽어두면 원어민 쌤과 직접 대화를 하며 교정을 하고 배워나간다는 점이 저는 무엇보다 좋았네요.

수강연장했는데 다음달에도 후기써볼게요.
수강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됐길바래요
댓글 1
매드포스터디
17-03-20 12:00
안녕하세요?
이현영 회원님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셨을 거예요.
앞으로도 단점 찾기 힘든 ^^;; 수강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