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수업 후기] 어려워요

김이연 (2017년02월21일 )
수업이 어렵더라구요
레벨테스트도 너무 어려웠는데 수업은 교재로 진행하니까 조금 쉽게 할 수 있다고 하셔서 이왕 시작한 거 용기있게 시작했는데 아 ㅠㅜ 역시 어려워요 강사님이 뭐라고 하시는지 교재에 있는 거 그대로 읽는 것만 쉽지 다 어렵더라구요 ㅠㅜ 그래서 수업을 더 못 할 것 같아소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어요 취소해달라고 ㅠㅜ 이러고 싶진 않지만 너무 어려워서 그랬는데 상담원분이 화상으로 한 번 진행해보라고 하드라구요 2번 정도 진행하고 나도 환불액이 똑같으니 화상으로 두 번 해보고 결정하라길래 또 팔랑귀 제가 ㅋㅋ 화상으로 변경했어요 그러고 오늘 두 번 수업을 했는ㄴ데 아 전화 영어와 달리 많이 어렵지 않고 강사님 말도 더 이해되고 좋더라구요 첫 날 수업이 재미있더니 둘째날도 괜찮고 어? 이거 괜찮다 욕심이 다시 ㅋㅋㅋ 그래서 오늘 다시 연락해서 남은 수업 화상으로 다 바꾸고 마져 진행하려고요 정말 초보한테는 화상수업이 딱!!!! 
댓글 1
매드포스터디
17-02-22 10:18
안녕하세요?
김이연 회원님
포기하지 않고 매드포스터디와 수업 이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앞으로 화상 수업 더 즐겁게 유익하게 진행하실 수 있도록 저희도 노력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