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수업 후기] 비지니스 전화영어 수업을 듣고나서

소유진 (2017년01월12일 )
내용입력저는 비즈니스 회화 강의를 수강했습니다. 가끔 업무를 하다가 외국 거래처와 메일을 주고 받거나 통화를 할 일이 생겨서 비즈니스 영어가 필요했는데 학원 갈 시간은 없고 그러나 언어는 감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기에 전화영어를 알아보았고 지인의 추천으로 매드포스터디를 수강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전화영어가 긴 시간 소요되지 않지만 아침에 늘 주기적으로 할 수 있어 시간활용하기가 좋았습니다. 교재도 모바일이라 따로 지참하지 않아도 볼 수 있어 간편했고 시작 30분전에 알림이 와서 수업을 잘 챙길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수업 이후에 바로 피드백이 와서 무심코 틀렸던 부분을 확인하여 이를 고칠 수 있어서 바른 문장을 구사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도움이 되었습니다. 꾸준히 하루 10분씩만 투자하면 어떤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을 다양한 표현을 바로바로 쓸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1
매드포스터디
17-01-13 09:57
안녕하세요?
소유진 회원님
소중한 후기 올려주셔서 고맙습니다. ^^
영어 회화는 배우고, 활용해보는 공부방법이 가장 좋으신데
업무 시 잘 활용하고 계시다니 더 효과적이실 듯 합니다.
앞으로 수업도 더 편리하고 유용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매드포스터디도 노력하겠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