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포스터디
와썹 커뮤니티
매드포북스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
· 선배들의 수강 성공 이야기나 수강 소감을 담은 게시판입니다.
· 광고나 타 회원 비방 등 수강 후기와 관계없는 글들은 게시가 제한되거나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작성된 글들은 매드포스터디에서 홍보용으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수업 관련 문의, 고객센터 상담 요청 글들은 해당 회원의 1:1문의하기로 자동 이동되어, 상담처리 됩니다.

[레벨테스트 후기] 시간이 참 빨리가네요.

함재욱 (2010년12월02일 )
좀만 있음 수업을 시작한지 반년이 가까이 되어가는군요.

처음 매드포를 선택한것은 단순히 홈페이지 이뻐서 그리고 가격이 좀 싸서였습니다.

지금도 인터넷에 전화영어라고 검색하면 너무 많은 사이트들이 검색되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어요.

저같은 경우는 학원을 선택해도 꾸준하게 다니는 편이라 쉽게 바꾸지 못하거든요.

그래서 다른 전화영어사들이랑 비교를 할수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처음레벨테스트 받을때부터 지금 수업진행하는 부분들이 참 체계적으로 잘 잡혀져 있다고 여겨집니다.

전에는 영어학원을 꾸준히 다녔는데, 출근전에 그렇게 서둘러서 가는것보다

짧지만 매일 꾸준히 전화영어를 하면서 거의 비슷한 효과를 누리는것 같아요.

몸은 더 편해졌죠.

개인적으로 쉬지 못하는 성격이라 앞으로도 꾸준히 계속하게 될것 같습니다.

지금과 같은 모습으로 좋은 서비스 부탁드립니다.
댓글 1
Daniel K. Lee
10-12-09 15:13
^^ 네~ 저도 시간이 너무 빨리 흘러요.

수강후기에 답변 드리는게 왜 일케 시간이 빨리 지나가죠? ㅋㅋ

우와~ 벌써 반년이나 되셨어요? 완전 VIP시네요.

홈페이지가 이쁘고 가격이 싸다?? ㅋㅋ 네. 정답이네요.

그것보다 선생님도 좋잖아요. 그쵸? 그런 자랑 좀 부탁 드려요~

개인적으로 쉬지 못하는 성격이라... 네. 저랑 비슷하시네요.

그래서 요즘 몸이 좀 힘들어요. ^^

가끔 여행도 가시고, 건강 챙기시는 함재욱님 되시길 바래요.

벌써 2010년의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네요.

지나간 일들은 이미 지나갔죠?

앞으로 다가올 것들을 기대하며, 내년에도 만사 형통! 화이팅~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공지] 2017년 8월 수강후기 당첨자를 안내합니다. *^^* (5) 관리자 2017년09월06일 681 0
공지 [공지] 수강후기 짱 이벤트 (1) 관리자 2014년08월01일 90289 11
공지 [공지] 미치지 않고서야... (60) Daniel K. Lee 2010년07월09일 248852 51
2658 [전화영어 후기] 북미 ANNA선생님 너무 좋아요^^♡♡ (1) 박일화 2017년09월19일 30 0
2657 [전화영어 후기] 업무 80% 영어로 스트레스였으나 이젠 자신감생겼네요 (1) 임미랑 2017년09월18일 48 0
2656 [전화영어 후기] 업무에 도움이 됩니다. (1) 김혜미 2017년09월18일 112 0
2655 [레벨테스트 후기] 직장동료와 함께 레벨테스트 받았습니다. (1) 방혜란 2017년09월14일 256 0
2654 [전화영어 후기] William 선생님 수업~! (1) 허미선 2017년09월13일 277 0
2653 [화상영어 후기] 화상수업이 즐거워요. (1) 김승수 2017년09월13일 288 0
2652 [전화영어 후기] 벨리즈후기 (1) 이선진 2017년09월12일 396 0
2651 [화상영어 후기] 재밌어요 짱짱 (1) 박슬기 2017년09월11일 580 0
2650 [전화영어 후기] 수강후기 남깁니다. (1) 조현민 2017년09월08일 593 0
2649 [화상영어 후기] 윈델선생님 감사합니다ㅠ 덕분에 영어울렁증이 사라졌어요ㅠㅠ (1) 정이안 2017년09월06일 412 0
1
2345678910다음>맨끝>>